장바구니에 추가됨

배송 정책

고객 만족을 보장하는 것이 항상 최우선 과제입니다. 주요 목표는 고객 배송물이 할당된 시간 내에 안전하게 배송되도록 하는 것입니다.

저희 팀은 발송부터 고객에게 성공적으로 배송될 때까지 모든 패키지를 면밀히 모니터링합니다. 배송된 각 주문품으로 신뢰를 쌓고 고객의 얼굴에 미소가 지어지길 바랍니다.

배송 프로세스 및 절차

제품은 판매자에게서 당사 창고시설로 발송됩니다. 제품이 고객에게 발송되기 전에 창고 시설에서 철저히 검사됩니다. 배송은 당사를 대신하여 고객에게 주문품을 전달하는 타사 택배 서비스로 제시간에 수행됩니다.

배송 옵션:

주문을 할 때 결제 시 배송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제품 설명서에 언급된 임시 날짜는 배송 운송 시간에 상당한 영향을 미칩니다.

배송료:

총 배송료는 결제 페이지에서 계산됩니다. 배송료는 제품의 무게와 크기는 물론 선택한 배송 옵션에 따라 다릅니다. 배송료는 장바구니에 추가된 각 추가 품목에 따라 변경됩니다. 고객은 단일 품목 주문서를 만드는 대신 장바구니 크기를 늘려 배송 비용을 더 절약할 수 있습니다.

배송 시 고려해야 할 중요 사항:

다음 지표를 철저히 숙지하십시오.

  1. 포장 제약:

    국제항공기구의 규범 및 표준에 따르면, 인화성 액체, 압축 가스, 액체 가스, 산화제 및 인화성 고체가 포함된 제품은 그 부피를 기준으로 포장이 제한됩니다. 그러한 제품이 포함된 경우, 주문품은 여러 개의 패키지로 배송됩니다.

  2. 세관에 계류 중인 화물:

    Ubuy 웹사이트를 통해 고객이 구매한 경우, 모든 경우에 목적지 국가의 수령인은 "기록상 수입업자"가 되며 Ubuy 웹사이트를 통해 구매한 제품(들)에 대해 해당 목적지 국가의 모든 법률 및 규정을 준수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통관 절차는 택배 회사에서 처리합니다. 기록상 수입업자'로부터 요구되는 적절한 서류/문서/신고/정부 면허증 또는 증명서의 누락 또는 부재로 인해 통관 절차에서 화물이 보류된 경우:

    • 기록상 수입업자'가 필요한 문서와 서류를 세관 당국에 제공하지 않아 결과적으로 제품이 세관에 의해 압수된 경우 Ubuy는 환불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사전에 준비하여 세관당국의 요청이 있을 경우 관련 서류를 제출할 것을 적극 권장합니다.
    • 서류 누락/부재 등의 사유로 화물이 고객 측에서 당사 창고로 반송된 경우, 환불은 상품 구매 가격에서 반품 배송비를 공제한 후 이루어집니다. 배송 및 세관 비용은 환불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3. 배송 불가/거부된 배송 반품

    배송이 세관 당국에서 승인되면 해당 택배 회사는 고객에게 연락하여 주문 배송을 조율합니다.

    고객이 응답하지 않거나, 배송 수락을 거부하거나, 배송 시 청구된 해당 관세 및 세금을 택배 회사에게 지불하는 것을 거부한 경우 배송품은 원래 국가로 반환됩니다.

    The customer may file a refund claim for the above cases. If the shipment is eligible for a refund per Ubuy Return Policy then the Shipping, Custom and other charges (Tax, Gateway charges etc) will not be included in the refund. The Restocking Fee, Customs & VAT(If Applicable) will also be deducted from the total price of goods affected in the shipment.

    배송이 반품되지 않았거나 제품이 반품 불가능한 경우 고객은 환불을 받을 수 없습니다.

  4. 목적지 국가의 금지 품목 및 수입 제한 품목:

    Ubuy는 법률을 준수하기 위해 노력하고 제품이 해당 국가의 규제 및 안전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확인합니다. 그러나 Ubuy 웹사이트에 나열된 모든 제품을 해당 목적지 국가에서 구매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Ubuy는 고객의 해당 국가에서 사용 가능한 것으로 웹사이트에 나열된 제품의 가용성에 대해 어떠한 약속이나 보장도 하지 않습니다.

    Ubuy 웹사이트에서 구매한 모든 제품은 항상 관할권 국가의 모든 수출 및 모든 무역 및 관세 규정의 대상이 됩니다. 당사 웹사이트/앱에는 수백만 개의 제품이 있기 때문에, 국가별 세관 규정 및 절차로 인해 배송 불가한 제품을 걸러내기가 어렵습니다.

    Ubuy 웹사이트를 통해 제품을 구매한 고객 및/또는 목적지 국가의 제품 수령인은 제품이 목적지 국가에 합법적으로 수입될 수 있는지 확인할 전적인 책임이 있으며 Ubuy 및 그 제휴사는 Ubuy 웹사이트에서 구매한 제품을 전 세계 국가로 수입하는 데 따른 합법성과 관련하여 어떠한 유형의 확인, 진술 또는 약속도 하지 않습니다. 주문한 제품(들)이 제한되거나 금지되어 목적지 국가의 통관 당국에서 승인하지 않은 경우 고객은 환불을 받을 수 없습니다.

지연 이유:

Ubuy에서 제공하는 예상 배송은 가장 기본적인 배송을 반영합니다. 그러나 일부 주문은 때때로 다음과 같은 이유로 운송 시간이 더 길어질 수 있습니다.

  • Bad weather 악천후
  • Flight delays 항공편 지연
  • National holidays or Festivals국경일 또는 축제
  • Customs clearance procedures 통관 절차
  • Natural Calamities자연재해
  • Massive Breakout of Disease 대규모 발병
  • Other unforeseen circumstances 기타 예상치 못한 상황

배송 추적:

모든 배송은 추적 페이지의 주문 ID 번호를 사용하여 추적할 수 있습니다. 주문 추적 옵션은 당사 웹사이트 하단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앱 사용자는 앱의 왼쪽 상단 섹션에 있는 메뉴 아이콘을 클릭하면 "주문 추적" 옵션을 볼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내 주문'을 클릭하여 쉽게 배송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추가 지원이 필요하면 언제든지 지원팀에 문의하세요.